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21년 11월 11일! #스토리보드 #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그제 모더나백신으로 추가접종하고

하루를 쉬었습니다.

1차로 얀센을 맞고 앓아누웠을때보단

덜 힘들었네요.

용량이 작아서 그런가..

제가 골라서 맞은건 아니지만

얀센+모더나의 조합이 항체형성량이

많다는 기사도 기억이 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모더나의 부작용인 탈모는 걱정이되구요.....

...........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그럼 오늘의 문제부터 만나볼까요?

빼빼로 데이에 대한 문제가 나올거라고

예상을 했었는데...

전혀 아니었군요 ㅎㅎㅎ

 

오늘의 문제는 영화 상식 문제입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만화의 제작에 앞서

실제 제작 작업에 필요한 계획을

담는 것은 무엇인가요?

 

1) 콘티

2) 콘스탄틴

3) 콘옥수수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찾아봤습니다.

 

콘티 : [명사]

영화나 텔레비전 드라마의 촬영을 위하여

각본을 바탕으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기록한 것.

장면의 번호, 화면의 크기, 촬영 각도와 위치

의상, 소품, 대사, 액션 따위까지 적혀있다.

 

콘티는 콘티뉴이티의 줄임말입니다.

스토리보드와 혼용해서 쓰기도 하죠.

엄밀히 말하면 다르지만요.

 

다른 보기에 대한 설명은 필요없겠네요.

콘스탄틴 후속작이 보고싶습니다.

 

 

정답을 입력해보겠습니다.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0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콘티

저는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