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3월 29일! #불꽃 #카르멘 아마야 #에스파냐 #ㅍㄹㅁㅋ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어제는 제가 문제출제에 대해서 다소 흥분을 했었죠.

사과드립니다.


오늘의 문제 보시죠.


오늘의 퀴즈 3월 29일


오늘은 상식문제군요.

"다음에서 연상되는 춤은? 불꽃, 카르멘 아먀아, 에스파냐 대표 춤"


힌트는 'ㅍㄹㅁㅋ'가 주어졌네요.


검색해 보겠습니다.


플라멩코 국어사전


플라멩코 : [명사] 에스파냐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에서 예로부터 전하여 오는 민요와 무용, 주로 기타로 반주하고, 무용에는 캐스터네츠가 많이 사용되어 격렬한 리듬과 동작이 특징이다.

비표준어 : 플라밍고


전 검색해보기 전까지 플라밍고가 표준어인줄 알고 있었네요.


저는 자타공인 춤치인지라.. 

백문이불여일견! 영상으로 공부하시죠.







정답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플라멩코 정답1

플라멩코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5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플라멩코


주의 하실점은 역시 플라밍고, 플라멩고, 프라멩고, 프라밍고, 플라맹코, 같은 유사정답을 적지 않으시는 거겠지요.

ㅎㅎㅎ


그럼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 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