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8월 26일!! #팝업창 #ㅍㅇㅅㅌㅇ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2019년 8월 26일 월요일은 

103회차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글 하단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일반상식 퀴즈의 문제풀이도 저와함께!!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그럼 문제보시죠.


오늘의 퀴즈 8월 26일


오늘의 문제는 신조어 문제입니다.


'팝업창'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은 이름으로 

단기간에만 운영하는 상점을 뜻하는 용어를 한글로 적어주세요.


힌트는 초성으로 'ㅍㅇㅅㅌㅇ'가 주어졌네요.


문제에 정답이 있는 쉬운 난이도 문제네요.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찾아보겠습니다.


팝업스토어 지식백과


팝업스토어는 한정된 기간동안만 운영되는 임시 매장을 의미합니다.

인터넷 웹페이지에서 떴다 사라지는 '팝업창'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라고 하죠.


'한정판매'가 가져다 주는 마케팅적 장점이 그대로 드러나는 이름이네요.






정답을 입력해보겠습니다.


팝업스토어 정답1

팝업스토어 정답2


정답입니다!!

오랜만의 15P문제네요.

오늘도 무사히 15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팝업스토어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8월 26일은 103회차 일반상식 퀴즈가 시작되는 날이죠.

103회차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2019.08.26 ~ 2019.09.01 풀러가기


그럼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