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20년 8 월 11일!! #제주도 #여인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그럼 문제부터 만나보시죠.

오늘의 문제는 상식문제군요.
스쿠버 다이빙과는 달리 특별한 장치 없이
바다에 들어가 해조류와 조개류를 캐는 여
인들로, 제주도에서 많이 활동하고 있는
이들은 누구일까요?

1) 해녀
2) 스쿠버
3) 다이브

검색해보고 말고 할 것도 없군요 ㅎㅎ

정답을 입력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사실
1번은 해녀, 2번은 스쿠'버'인데
왜 3번보기는
다이'버'가 아니라 다이브지? 라는 생각을
잠깐 했더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스쿠버는 스쿠브+er의 형태가 아니더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개 또 하나 배워갑니다.

오늘의 정답은?! 해녀


그럼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