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20년 9월 16일! #굽네치킨 #쏜닭 #이벤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이벤트가 있군요?

이벤트부터 만나보시죠.



치킨쏜닭 시즌2!!

9월 16일 오전10시부터

9월 17일 오전 9시 59분까지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문제를 푸신분들께

추첨을 통해

굽네 오리지널+콜라세트 1000개를

준답니다.

다들 얼른 응모하세요!!

오늘의 퀴즈 9월 16일


[두 번째 퀴즈] 리브메이트에서는 오늘의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치킨 1,000마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접속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검은색 썬글라스를 쓴 동물은?

(닭 VS 병아리 VS 오골계)


힌트1 네이버에서 [리브메이트퀴즈정답]을

검색해보세요


힌트2 9월16 오늘의 퀴즈는 출제 기간 내 깜짝 변경되며,

참여는 1회만 가능합니다.




해당 캐릭터는...

닭 정답1

닭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5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닭 

(문제가 변경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문제가 깜짝변경된다고 되어있습니다.

문제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변경되었다면 

답도 다르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저는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그럼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