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9월 7일!! #영어 #the other da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폭풍같던 천닭쏜닭 이벤트가 지나가고 본래의 퀴즈로 돌아왔군요.


추가이벤트가 당첨되서 황금올리브 먹고 싶네요 ㅋㅋ


태풍 링링이 전국을 강타한다고 하네요.


비 피해 바람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문제 보시죠.


오늘의 퀴즈 9월 7일



오늘의 문제는 영어 숙어 문제입니다.


'the other day' 의 뜻을 힌트에서 골라주세요.


힌트 :  추후에 VS 일전에



영어문제이니 영어사전에서 찾아봐야겠죠.


the other day 영어사전


the other day : 일전에, 며칠 전에

음... 딱히 더 할말이 없군요 ㅋㅋ 명쾌합니다.







정답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일전에 정답1

일전에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0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일전에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