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9월 5일!! #천닭쏜닭 #이벤트 #총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의 퀴즈를 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어제 저녁 10시에 올리지 않은걸 불평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천닭쏜닭


리브메이트에서 BBQ와 꼴라보를 했나봅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9월 5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문제만 출제되는 것이 아니라,

20분간격으로 문제가 바뀌는듯 합니다.


당연히 기존의 퀴즈와 같이 오답수정같은건 불가능 하죠.


아참! 당첨자발표는 오후 6시에 쿠폰의 형태로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문제 보실까요?



오늘의 퀴즈 9월 5일 1번문제




그런데..............


총알갯수를 열심히 세었건만....

서버가 터져서 정답입력도 정답확인도 할 수가 없네요...


리브메이트 접속대기중



리브메이트 이놈들!

한국인의 치킨사랑을 얕봤겠다?!


11 정답1

11 정답 2



오늘의 정답은?! 11






가능하다면 시간이 지나고 퀴즈가 바뀌면 새로운 문제의 정답도 올려보겠습니다.


 이미 응모하신 퀴즈 입니다.



그런데 기존의 오늘의 퀴즈라면.. 풀고나면 이미 푼 문제라면서 문제확인이 안되게 해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벤트기간에도 그렇다면 제가 올리는 마지막 정답이 될지도...

그렇게 되면 변하는 문제에 대한 답만이라도 댓글로 기록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