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11월 8일!! (feat. 이벤트 참여못하신분들을 위한 퀴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어제 저녁 10시에 오늘의 퀴즈가 출제되지 않았었죠.

오늘 있었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벤트 때문이었는데요.

저는 딱 그시간이 자고 있다가 부랴부랴 출근해서 일하던 시간이라..

이벤트 참여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18:00시 까지 진행된 이벤트는 이미 종료되었어요.

정답은 '대박쪽박'이었죠.


하지만!! 

저처럼 이벤트를 참여하지 못하신분들을 위해

포인트리 적립은 할 수 있도록 정답이 바뀐채로 문제는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물건너갔지만 포인트리는 모아야죠 ㅠㅠ


그럼 문제 보시죠.

오늘의 퀴즈 11월 8일

대박쪽빡존박 이벤트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

KB국민카드 유튜브 커뮤니티에 인터랙티브 웹드라마 <존박의 OO>가 온에어 되었습니다!

KB국민카드 웹드라마 <존박의 OO>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아...

이벤트 끝났다고 문제를 너무 대충 마무리해놨어요 ㅋㅋㅋ

존박의 하루

웹드라마의 제목은 존박의 하루 였네요.




정답을 입력해보겠습니다.

하루 정답1

하루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5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하루


이벤트는... 아마 전 어짜피 안됐을거예요 ㅠㅠ

그래도 10P가 아니라 15P인걸 위안으로 삼아야겠습니다.

암튼 저는 잠시 뒤에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