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20년 3월 19일!! #피카소 #화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문제의 출제시간이 오전 10시로 이동하면서

매일 출제되는 퀴즈의 날짜표기가 사라졌습니다.

실제 날짜보다 퀴즈가 하루 빠르게 출제되던것이

제 날짜를 되찾았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날짜를 맞추기 위해 저도

어제에 이어 오늘 문제도 19일 퀴즈로 표기하기로 했습니다.

날짜에 유의하세요.


오늘도 오늘의 퀴즈가 돌아왔습니다.


그럼 문제 보시죠.


오늘의 퀴즈 3월 19일-2


오늘의 문제는 미술사조 문제군요.


사물을 여러 시점에서 표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대표적으로 피카소가 속했던 화파는 무엇일까요?


1) 입체파

2) 현실파

3) 멀티파


제가 아무리 미술에 문외한이지만....

현실파 멀티파는 좀....


확실하게 하기 위해 네이버 지식백과를 찾아봤습니다.

입체파 패션전문자료사전


입체파는 20세기 초두 피카소나 브라크 등에 의해서 일어난 회화운동입니다.

물체의 구성의 지적 표현보다도

물체의 면이나 선이 짜여지는 교차를 자유롭게 처리하고,

리듬감이 있는 새로운 미를 구성했다....고 하는데...

사실 전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피카소의 경우 어린시절과 초기의 그림은 굉장한 수준이었다고 하죠.

어느순간 그걸 뛰어넘어 우리가 피카소하면 생각하는 그림들을

그려내기 시작했구요.

그래도 전 사물의 이미지를 알아볼 수 있는 쪽의 그림이 더 나은것만 같네요.





정답을 입력해보겠습니다.


입체파 정답1

입체파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0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입체파


매주 수요일은 수퍼퀴즈!!!

참여자중 100명을 추첨해 1만P를 주는 이벤트를 

매주 수요일 퀴즈마다 하는 모양입니다.

당첨은 내가 될리 없겠지만...

응모는 꼭 해야죠 ㅋㅋ


저는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찾아뵙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일반상식 퀴즈의 풀이도 저와 함께 하시죠.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132회차! 2020.03.16 ~ 2020.03.22 (새창열기)

그럼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