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일! 우겨넣었다 VS 욱여넣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월의 첫번째 날에 어김없이 찾아온 K군입니다.

하루만 버티면 설날까지 황금 연휴의 시작입니다.

불금과 연휴의 시작을 오늘의 퀴즈와 함께하시죠.


문제 풀어보겠습니다.


오늘의 퀴즈 2월 1일


오늘의 문제는 가방에 신발을 '우겨넣었다' VS '욱여넣었다'중 맞는 말은?

이라는 문제군요.


다행히 오늘은 정답을 알고 있는 문제입니다.

그래도 확인을 해야하니 검색을 해 보겠습니다.


'우겨넣었다'와 '욱여넣었다'의 기본형은 '우겨넣다'와 '욱여넣다'죠.


'우겨넣다'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우겨넣다 국어사전


답이 나와버렸군요.

우겨넣다 : '욱여넣다'의 비표준어.


욱여넣다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욱여넣다 국어사전


욱여넣다 : 주위에서 중심으로 함부로 밀어 넣다.


자. 정답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정답1

정답2


정답입니다.

내일도 새로운 퀴즈로 돌아오겠죠? 

즐겨찾기 해두시면 매번 검색하지 않아도 풀이를 보실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정답은?! 욱여넣었다!!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어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