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2월 2일! 나루 건너 O 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황금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2월도 시작되었죠.

다들 연휴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오늘의 퀴즈는 저와 함께!!


그럼 문제 나갑니다!!




오늘의 문제는 속담 문제입니다.

나루 건너 O 타기

힌트로 주어진건 속담의 의미네요.

무슨 일에나 순서가 있어 건너 뛰어서는 할 수 없음.


나루는 강이나 내, 또는 좁은 바닷목에서 배가 건너다니는 일정한 곳.을 의미하는 명사입니다.

즉 일의 선후가 바뀌었다는 것을 꼬집는 의미의 속담이겠군요.


정답이 맞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루 건너 배 타기.

ㅂ무슨 일에나 순서가 있어 건너뛰어서는 할 수 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정답은 배가 맞네요.


정답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정답입니다~!!


연휴에도 빠뜨리지말고 10p씩 챙기는 여러분이 되시길 빕니다.

정답풀이는 여기 오셔서 보시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정답은?! 배!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어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