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3월 8일!! #넌센스 #제일 쉬운 숫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퀴즈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일주일째 인물문제가 나온다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각성하라고 했더니 
오늘은 정말로 인물문제가 아닌 다른 문제가 나왔습니다.

문제 보시죠.

오늘의 퀴즈 3월 8일


아......
퀴즈와 TMI를 같이 쏟아내는 제게 최악의 문제가 나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 넌센스라니...ㅋㅋㅋㅋㅋ
그나마도 쉬운 문제가 나왔군요.
그래요. 이렇게 쉬는날도 있어야죠.

제일 쉬운 숫자는 '쉽구만'입니다.
문제에 숫자로 입력하라고 되어 있으니 숫자로 입력하면 되겠죠.

검색할 것도 없이 정답 입력해보겠습니다. 

정답1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은 심지어 15P군요.

오늘의 정답은?! 190000

한글로 '쉽구만'을 입력해서 오답이 되지않도록 주의하세요~

오늘도 무사히 15P를 적립하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풀이로 돌아오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