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3월 10일! ! #하정우 #김윤석 #4885 #너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도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어제 모처럼 미세먼지 없는 하루 지나가고, 다시 미세먼지의 하루가 시작됐습니다.

슬프고, 아프네요. ㅋㅋ

내일은 비예보가 있더군요.


시원하게 쏟아지고,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문제 풀이 들어갑니다.


오늘의 퀴즈 3월 10일


오늘의 문제는 영화문제입니다.

마치 출제자가 제 투정을 매일 읽는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오늘의 문제는 "다음 명대사가 나오는 국내 스릴러 영화의 제목은? [야 4885, 너지?]"

입니다.



쉬운 문제라서 풀이를 찾아올 필요도 없으시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검색해 보겠습니다.



추격자 영화정보


2008년 영화 추격자는 김윤석, 하정우 주연의 스릴러 영화입니다.

세계적으로도 상당한 호평을 받은 나홍진 감독의 첫 흥행작이죠.


<추격자>, <황해>, <곡성> 나홍진 감독은 단 세작품으로 감독의 스타일과 이름값을 확실하게 각인 시켰습니다. (추격자가 감독으로서 첫 작품인 것은 아닙니다만 장편영화로는 첫작품이 맞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죠.


추격자 스틸샷



딱 그장면이죠?

"야, 4885, 너지?"

크.. 저 눈빛, 하정우의 소름끼치는 사이코패스 연기도 일품이었지만, 김윤석의 정제된 연기도 일품이었죠. 

저 골목씬은 차량통행을 통제하고 찍어야 했던지라 엄청 고생했다고 하네요.

중간에 하정우가 맨홀뚜껑을 밟고 미끄러져 넘어졌다가 벌떡 일어나 달리는 장면은 애드립으로 촬영된 장면이라고 하죠. ㅎㅎ






정답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정답1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10P를 무사히 적립하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추격자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비가 온 후 맑게 개인 하늘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그럼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