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19년 3월 15일! #ㄸㄱㅅㄹ #넌센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오늘은 우선 문제와 정답을 올려두고 자러갑니다. ㅠㅠ

내일 일어나서 수정하겠습니다 ㅠㅠ

지금 막 집에 들어왔네요..........

................

라고 써놓고 스샷을 찍었는데....


절 할말 없게 만드는 넌센스 퀴즈네요.


문제 보러 가시죠.


오늘의 퀴즈 3월15일



말씀드린대로 오늘의 문제는 넌센스입니다.

"딸기가 회사에서 잘리면?"

힌트는 초성으로 'ㄸㄱㅅㄹ'가 주어졌네요.


보통 넌센스 문제는 제 블로그 특유의 TMI를 풀어놓을게 없어서 아쉽습니다만...

오늘처럼 새벽 네시에 귀가하게 된 날은 왠지 반갑습니다.

아니 무지 반갑습니다. ㅋㅋ


회사에서 잘린 사람은 실업자죠.

딸기가 잘렸으니 딸기실업.

그렇습니다.


정답 입력해 보겠습니다.


딸기시럽 정답1


딸기시럽 정답2



정답입니다!

오늘도 무사히 10P를 적립하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오늘의 정답?! 딸기시럽


그럼 저는 내일 새로운 문제와 풀이로 돌아오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였습니다.

내일 뵙죠.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