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를 말하다. /이슈를 말하다. - 연예, TV

축! 결혼! 건모형님이 드디어 결혼하신답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군입니다.

한창 일을 하고 있는 도중에 핸드폰에서 푸시 알림으로 좋은소식이 전해져왔습니다.

우리 노총각 쉰건모형님이 결혼을 하신다는군요ㅋㅋㅋㅋ

김건모 미우새1

1년정도 교제를 해왔고 내년 1월로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는 공식보도가 있었더군요.

배우자는 30대 후반의 피아니스트라고 하네요.

(소근)띠동갑이 넘는다는 얘기가....(소근) ㅎㅎㅎ


김건모 미우새2

미운우리새끼 출연했을때 역술가가 관상을 보고 했던 말이 떠올라 사진을 좀 찾아와봤습니다.

"눈 끝에 부부궁이 홍색 빛을 띈다. 이는 가까운 시기에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현재 연애운이 들어와있다는 뜻"

이라며 "아직 부부궁은 비어있으니 짝이라고 할 수 있는 여자는 52~53세에 나타난다. 기본적으로 연상이나 동갑은 아니다"

라고 했다고 하네요.

건모형님이 51세시고 내년에 결혼하면 52세.

연하의 피아니스트니까 배우자의 나이도 맞고...

그 역술가가 참 용하네요 ㅎㅎㅎ


예비신부에 대한 정보도 속속 기사화 되고 있습니다.

배우 장희웅씨의 여동생이라고 하네요.

김건모 황희웅

장희웅씨도 이력이 특이한 분이더군요.

프로 볼러에 마상무예 국가대표에..

특이한 경력들이 많으신데... 무엇보다 저 얼굴로 39세라니...ㄷㄷ

아무튼 박희웅씨의 여동생분은 버클리음대를 졸업하고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피아니스트라고 합니다.




아무튼... 건모형님이 드디어 가시는군요 ㅋㅋㅋ

연예계 대표 노총각 중 한분이 가시니까.. 

뒤이어서 다른 분들의 좋은소식도 들려오면 좋겠네요.

두분 결혼생활이 기~일고 행복하게 유지되기를 바래봅니다.

저도 남자지만.. 

아무래도 오랫동안 노총각으로 후리하게 산 남자들은..

자기만의 공간에 누군가가 지속적으로 들어와 있는 것이 때로는 불편하고 힘들수 있거든요.

특히나 건모형님처럼 사람좋아하고 개성있는 분이면...ㅋㅋ


유용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